여러분의 건강 지킴이가 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한사랑속편한내과는 내과 질환에 대한 정확한 진단과 질 높은 진료와 치료를 제공한다는 목적하에 1994년 한사랑내과로 개원하였으며 2009년 소화기질환 전문 속편한내과가 합병하여 한사랑속편한내과 이름으로 오늘에 이르고 있습니다.



높은 수준의 진료와 서비스

한사랑속편한내과는 고양시 최대 규모 전문내과의원으로 여러분의 건강 지킴이가 되기 위해 늘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한사랑속편한내과는 전국 30여개 속편한내과와 연합하여 정기적인 세미나와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내원하시는 분들에게 보다 높은 수준의 진료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8명의 대학병원 임상교수 출신의 임상경험이 풍부한 전문의료진으로 구성되어 있어 전문적이며 포괄적인 진료가 가능하며, 최신의 의료장비를 업데이트하는 데 있어 투자를 아끼지 않음으로써 편안한 동네병원에서 대학병원급의 진료을 받으실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문적인 내과질환 진단 및 치료에 대한 경험을 바탕으로 체계적이고 건강검진 프로그램을 실시하여 증상이 발생되기 전에 질병을 조기에 발견하거나 예방하기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한사랑속편한내과
 

01

일산지역 내과의원 중 최대 규모인 200평의 넓은 공간에서 최신의 시설로 8명의 전문의가 최선을 다해 진료합니다.

02

대형병원의 진료절차의 복잡함과 긴 대기시간 없이도 전문적인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03

최신 의료 시설 및 장비에 투자를 아끼지 않으며, 철저하게 관리하고 규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04

20년 진료의 노하우로 고혈압,당뇨,갑상선 등 만성질환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